2013년 5월 10일 금요일

컴퓨터 바탕화면-귀여운 강아지 모음^^

안녕하세요~^^
벌써 금요일의 오후가 지나가고 있네요~일주일중에 금요일이 가장 맘편하고 즐거운것 같아요 ㅎㅎ 주말이 온다는 기대감 때문일까요?ㅋ
오늘 비가 그친다고 하더니 아직도 조금씩 내리고 있는데요,내일부터 다시 더워진다죠?ㅎ
슬슬 에어콘과 선풍기를 준비해 놔야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완전 귀여운 강아지 바탕화면 준비해 봤어요~
너무 화려하지 않은 이미지라 바탕화면 하셔도 눈이 많이 피로하진 않으실것 같아요^^
아주 사랑스러운 강아지 바탕화면~예쁘게 꾸며보세요: )

                                         바람을 즐길줄 아는..ㅋ

                                          하품을 하는건지 ..웃는건지..ㅎㅎ귀여워요



바탕화면 잘 꾸며 보셨나요?ㅎㅎ 아.저장하시는법 알려드릴께요~
하단에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자신의 블로그로 담아가신 후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여 다른이름으로 사진 저장하기 하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