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8일 화요일

컴퓨터 바탕화면-고화질의 컴퓨터 바탕화면^^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네요~ 언제쯤 이 비가 그칠런지^^;;
날씨가 더우면 비왔으면 좋겠고 비가 오면 그쳤으면 좋겠고..ㅎㅎ 사람마음이란..참 웃기네요 ㅋㅋ
자~오늘준비한 컴터 바탕화면은 고화질의 바탕화면 준비했어요^^
가짓수가 많진 않지만 퀄리티는 끝내준답니다 ㅋㅋㅋ
즐감하시구요~~바탕화면 멋지게 꾸미시길 바랄께요~!!^^

 첨 봤을땐 깜놀 했어요 ㅎㅎ

 정말 선명하죠?ㅎㅎ 바탕화면으로 굿~
 꼬불꼬불 길이네요^^ 여유있어 보이는 바탕화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