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7일 화요일

컴퓨터 배경화면-심플하면서도 신비한 느낌의 바탕화면

요번에는 컴터 배경화면을 준비해봤어요~^^
제가 컴퓨터를 하는시간이 많다보니 한가지 바탕화면만 하면 지루한감이 있어서
자주 바꾸는 편인데요 복잡한 이미지 보다는 심플한것이 더 좋더라구요~
눈도 피로하지 않고..ㅎㅎ
그럼..예쁜 배경화면으로 꾸며보시고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오토바이 타고 한번 달려보고 싶네요 ㅎㅎ

                                         튤립이 너무 예쁘네요~마음이 깨끗해지는것 같아요
                                          이런차 한대 있으면 참..좋을텐데요 ㅋ

저장하시는 방법은 블로그로 스크랩 하셔서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담아가실때 덧글하나 꼬옥~^^부탁드릴께용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