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5일 수요일

컴퓨터 배경화면-초고화질 시원한 바탕화면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ㅎㅎ
자연스러운 거지만 그래도 더운건 참기가 힘드네요 ^^;;
이번에는 시원한 느낌의 초고화질 바탕화면 준비해 봤어요~
준비하면서 마음까지 시원해지는게 참 멋진 배경화면이 될것 같아요 ㅎㅎ
그럼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비가 엄청 많네요 ㅎㅎ 역시 초고화질이라 배경화면으로 굿~
 나뭇잎 배인가요?ㅎㅎ 참 시원해 보이죠?


 종이학..ㅎㅎ 평범한 종이학이 저렇게 예쁠수 있다니..^^ 배경화면으로 굿~

 시원해 보이는 해변이네요^^ 배경화면으로 굿~



 바람개비..초고화질에다 색깔이 여러가지라 더 좋네요^^


저녁인것 같은데도 시원해 보이네요 ㅎㅎ 배경화면으로 굿~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