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3일 월요일

컴퓨터 바탕화면-감성을 자극하는 바탕화면

이번에는 컴퓨터 배경화면을 준비해봤어요^^
감성을 자극하는 분위기 있는 배경화면인데요~화사한 꽃도있고 맛있는 과일도 있고 여러가지 많아서 마음에 드시는게 많으실거에요 ㅎㅎ
저는 컴퓨터 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그날그날 기분에따라 배경화면을 자주 바꾸는 편이에요 ㅎㅎ폰도 마찬가지로 자주 바꾸는데요~배경화면 자주 바꿔주면 기분전환도 되고..소소한 제 즐거움이네요 ㅎㅎ

그럼 즐감하시구요~마음에 드시는 배경화면으로 선택하시길 바래요~^^*


                                 운치있어 보이네요^^잠시 쉬다 가고싶은..
                                   벌써 가을이..ㅎㅎ
                                 비오는 창밖..

                                  한국에도 이런 다리가있으면 멋있을텐데요 ㅎㅎ



                                 블루베리를 닮은 열매..ㅎㅎ맛있어 보여요
                                 맛있어 보이죠 ㅎㅎ 배경화면으로 하면 이뻐요


                                 요것도 배경화면으로 강추에요 ㅎㅎ

                                   시원하게 한잔 하고싶어져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