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3일 목요일

컴퓨터 바탕화면-귀엽고 화사한 바탕화면^^

편안한 밤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더위랑 많이들 싸우셨죠? 내일 더 더워진다니 큰일입니다..ㅠㅠ
요번 여름은 길고 작년보다 더 덥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덥다고 축 쳐저 있지말고 힘을 내야겠지요?^^
오늘 준비한 바탕화면은 화사한 배경의 바탕화면이에요~
컴터 바탕화면을 화사하게 꾸미면 마음까지 화창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마음에 드시는 바탕화면으로 예쁘게 꾸미시길 바랄께요~ㅎㅎ

 노란색의 풀밭이 넘 화사해 보여요^^ 바탕화면으로 굿~


 기구 타고 고양이는 어딜가고있는걸까요?ㅎㅎ 바탕화면으로 굿~

 이렇게 그림을 그릴수있다니 대단하네요^^ 바탕화면으로 굿~


 싱그러워 보여요~ 바탕화면으로 굿~
 ㅎㅎ 귀엽네요~ 바탕화면으로 굿~~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