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7일 금요일

컴퓨터 바탕화면-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바탕화면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요즘은 낮에 너무 더워서 저녁때 선선해질때 돌아다녀야 되겠더라구요 ㅎㅎ
벌써부터 이러니 큰일입니다..ㅋ
그래서 이번에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ㅎㅎ 바탕화면을 준비해 봤는데요~
바다도 너무 시원해 보이고 돌고래도 너무 멋있어요 ㅎㅎ
분명 마음에 드실것 같네요 ^^
그럼..예쁘게 배경화면 꾸며보세요~
 너무 예쁜 바다생물 바탕화면^^
 날아다니는 새가 너무 멋있어요 ㅎㅎ 바탕화면 강추!

 다이빙 하는 돌고래 바탕화면
 이번엔 쌍으로 다이빙을 하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