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8일 수요일

컴퓨터 배경화면-멋진 야경 바탕화면

요번엔 컴터 배경화면 준비했어요^^
늦은밤에 어울리는(?) 야경 바탕화면입니다 ㅎㅎ
저는 20살 되기전까지 시골에서만 자라서 어렸을땐 이런 야경을 본적이 없어요 ㅋ
도시가 삭막하고 팍팍하긴 하지만 이런 야경을 보면 그런마음도 싹 없어지네요^^
다른 배경화면보다도 야경으로 배경화면 하는게 젤 멋있는것 같아요 ㅎㅎ
그럼..마음에 드시는걸로 잘 선택하시기 바랄께요~







잘 고르셨나요?^^ 저장하시는 방법은 우측하단에 보내기 버튼을 누르시고 자신의 블로그로 담아가신후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여 다른이름으로 사진 저장하기 하시면 됩니다^^
퍼가실때는 댓글하나 꼭~!부탁드릴께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