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9일 수요일

컴퓨터 바탕화면-빈티지한 느낌의 바탕화면^^

편안한 밤 보내셨나요?^^
오늘은 날씨가 맑을줄 알았는데 여전 우중충 하네요 ㅎㅎ
내일부터는 좋아진다고 하니 오늘하루만 참아 봐야겠죠 ㅋ

오늘 준비한 바탕화면은 빈티지한 느낌의 바탕화면이에요^^
가짓수도 많은데 하나같이 다 바탕화면 하기에 넘 좋은 이미지들이더라구요^^
마음에 드셧으면 좋겠구요~바탕화면 멋지게 꾸며보세요^^*
 경주 하는 걸까요?ㅋ
 멋진 종이학 바탕화면

 날씬 하네요 ㅋㅋ


 행복한 연인들^^
 넘 분위기 있죠~^^ 바탕화면으로 굿~
 바다가 보고싶네요^^ 배경화면으로 굿~


 흔한 파도지만 참 예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