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0일 목요일

컴퓨터 바탕화면-영화에 나올법한 멋진 바탕화면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오늘은 날씨가 엄청 좋아졌죠~ 바람도 살랑살랑 부는게 넘 기분좋은 하루네요^^
오늘 준비한 바탕화면은 영화에 나온듯한 바탕화면인데요~
어?어디서 본것 같은데~하는 이미지들이 꽤 있어요 ㅋ
즐감하시구요~~퍼가실땐 댓글 부탁드릴께요!^^*

                                         멋진 풍경 바탕화면

                                         캐리비안의 해적이 생각나네요^^
                                         타지마할 궁전이랍니다~^^
                                         웬지 포카리..광고가 생각나는..ㅎㅎ


                                         달에 누가 앉아있는 걸까요?ㅋ

                                         싱그러운 숲이네요^^ 바탕화면으로 굿~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