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7일 금요일

컴퓨터 바탕화면-애니 나루토 바탕화면

자~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애니 나루토 바탕화면 준비했어요^^
나루토가 나온지 10년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인기가 많더라구요 ~
나루토에 나오는 캐릭터는 모두다 좋긴 하지만 그중에서 전 나루토 아빠인 미나토가
제일 좋아요 ㅋ 잘생기고 싸움도 잘하고~ 다만 죽은사람이라는..ㅠㅠ 자주 등장하지
않아서 섭섭하긴 하네요 ^^;;

여러가지 멋진 바탕화면 이미지 준비했으니까 예쁘게 봐주시구요^^
마음에 드시는 바탕화면으로 멋지게 꾸며보세효~^^*
나루토와 사스케..언제쯤 다시 친해질까요 ^^;
 페인..나루토 캐릭터중에 젤 불쌍한 캐릭이 아니었을까..ㅎㅎ
 나루토 아빠 미나토 ♥

 멋집니다 미나토 바탕화면^^
 어렸을때 나루토와 현재의 나루토^^
나루토와 제일친햇던 분들이 모여있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